아이돈노

쿠진아트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오븐 TOA-60KR 구매후기 본문

제품리뷰

쿠진아트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오븐 TOA-60KR 구매후기

또르푸 2020. 12. 9. 22:36

안녕하세요. 이번엔 쿠진아트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오븐을 구매했어요.

평소 에어프라이어를 많이 애용했는데요. 요즘은 집마다 하나씩은 있을 정도로 많이 사용하시고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는 레시피도 정말 많더라구요.

좀더 큰 용량을 사용하고싶어 며칠간의 검색끝에 결정한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오븐이에요.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오븐 TOA-60KR이 이녀석이에요. 

여러가지 장점이 있는데요. 믿을만한 쿠진아트 제품이에요. 쿠진아트 파니니그릴을 사용중인데 너무 만족스럽게 사용중이어서 쿠진아트제품이 마음에 들었어요. 

재질도 올스탠 재질이에요. 요즘 테프론 코딩같은 식기들에서도 유해물질이 나온다고 해서 스탠재질을 사용하는게 좋다고 해요.

용량도 17L로 엄청 커서 피자도 해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17L가 어느정도냐면 일반적인 전자레인지 정도의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짠! 17L 짜리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라 박스가 꽤 컸어요. 아침에 도착했는데 퇴근까지 너무 기다려졌네요. 

신경 안썼는데 박스에보니 2년 A/S가 가능하네요!

쿠진아트에 에어프라이어 오븐이 두가지 사이즈가 있는데 그중 사이즈가 큰 제품이에요.

 

 

 

포장도 이렇게 잘 되어있어서 빼기도 힘들었어요. 스티로폼 양옆으로 받침대가 고정되있어요. 

 

 

 

조작부는 시간조절, 온도조절, 기능설정, 토스트 굽기 조절 4가지 다이얼이 있어요. 

구성품은 본체, 에어프라이어용 바스켓, 베이킹/기름받이 팬, 오븐용 선반 3가지가 있어요. 

 

 

 

내부가 이렇게 넓어요. 좌우에 있는 홈에 받침대들을 끼울 수 있어요. 아래쪽에는 열선이 있는데 기름같은게 떨어지면 안된데요. 기름받침을 꼭 사용해야겠어요. 

 

 

 

이렇게 스콘을 만들어서 처음으로 구워봤어요. 유리창 앞에는 스티커같이 비닐이 붙어있는데 쉽게 떨어졌어요. 이렇게 밖에서 어느정도 구워졌는데 확인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크기도 정말 넓어서 원래 사용하던 작은 에어프라이어에서는 저걸 다 못 구웠는데 한번에 구울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오븐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