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돈노

네고왕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 후기 본문

맛집

네고왕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 후기

또르푸 2020. 10. 24. 20:49

네고왕 비비큐에 이어 엄청난 화제를 몰고왔던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를 먹어보았습니다!

네고왕 방송 후 주문폭주로 홈페이지 서버가 터지고 난리도 아니였었죠!

난리가 난 이후로 위메프에서 며칠동안 하루에 몇천장씩 한정수량 티켓을 판매했었는데요~

저도 그 피켓팅(피자 티켓팅)에 참여하여 성공하였습니다 후후

 

위메프에서 구매한 모바일쿠폰은 바로 사용하지 않아도되고 구매 후 3개월인가?까지 사용기한이 있어서 그 기간 내에서 원하는 시간에 주문하면 되는거라 소비자 입장에서는 마음이 편했어요 ㅋㅋㅋ

 

 

 

 

 

 

저녁으로 먹은거라 화질이 좀 구리지만....

그래도 피자 토핑이 혜자스러운게 딱 느껴지지 않나요!

피자를 주문하고 예상 소요시간이 90분이였는데, 한 50분?정도 만에 도착했어요. 꺅

포텐피자는 피자 한 판에 4가지맛 피자가 2개씩 총 8조각이 들어있어요.

 

포텐피자는 정가가 23,900원인데 네고왕 덕분에 13,900원에 구매했으니 진짜 가성비중에 가성비 갓갓성비피자가 되었어요. 

정말이지 연예인 모델로 써서 광고비 억대로 지불하는 것보다 이렇게 소비자들에게 할인혜택 빵빵하게 주고 하는게 훨씬 더 좋은 것 같아요. 이미지 메이킹에도 더 좋을 것 같구요!

저는 사실 반올림피자샵을 전혀 몰랐거든요. 네고왕 덕에 알게되었어요!

 

 

 

 

 

 

 

포텐피자는 4가지 피자가 한판으로 구성된 피자라고 위에서 말씀드렸죠?

4가지 피자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냐면요.

우선 반올림 고구마!

 

 

 

 

 

 

핫치킨 쉬림프

 

요건 이름처럼 약간 매콤해요.

 

 

 

 

 

 

 

통마늘 불고기

 

 

 

 

 

 

 

치즈 후라이

 

프렌치후라이가 위에 피자와 함께 토핑되어있어요.

피자가 정말 토핑도 가득가득하니 묵직하더라구요.

 

주변에 친구들이 반올림피자샵 괜찮다고 맛있다고 했었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핫소스랑 갈릭소스, 피클도 같이 와요.

네고왕 반올림피자샵 편 방송 보시면 알겠지만 여기는 피클을 매장에서 직접 만든다고 하더라구요.

피클이 확실히 맛있었어요.

갈릭소스도 피자 찍어서 먹으면 정말 존맛탱입니다.

 

 

 

 

 

 

 

저는 위메프에서 피켓팅을 가족 아이디로 두번 성공해서 한 번 더 먹을 예정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