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돈노

여수맛집/고소동 벽화마을 떡볶이 맛집, 고소먹방 본문

맛집

여수맛집/고소동 벽화마을 떡볶이 맛집, 고소먹방

또르푸 2020. 10. 26. 23:45

 여수여행을 하면서 게장, 회 등을 먹었는데요!
군것질도 많이하고 그래서인지 갑자기 매콤한 떡볶이가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여수 떡볶이 맛집 써치를 시작했고, 그래서 가게된 곳이 바로 이 고소먹방 입니다.





고소먹방은 고소동 천사 벽화마을에 위치해있어요.
그래서 이름이 고소먹방이에요.
처음엔 제가 여행객이라 고소동이라는 동네를 모르다보니, 고소한 맛(?)이 나는 음식인가 생각했었어요.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고소동 벽화마을에 위치해있지만, 여수 로컬 맛집인것 같기도 했어요.





저는 고소세트를 주문했어요.
고소먹방 가기 전에 검색했을 때 저의 마음을 사로 잡은게 바로 요 세트였어요.
고소세트는 떡볶이 + 튀김 + 떡밥 + 음료수 구성의
세트 메뉴입니다.





떡볶이는 국물 떡볶이인데 밀떡, 쌀떡 등등 떡 종류가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요.




이거는 떡밥 이라는 메뉴에요.
먹는 방법을 보니 이 떡밥에 떡볶이 국물을 넣어서 비벼서 먹으면 된다고 나와있길래 그렇게 해서 먹었어요.




그리고 이거슨 튀김 !
고소먹방은 튀김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다른 튀김 종류도 먹어보고 싶어질 정도였어요.
떡볶이 찍먹하면 대존맛 ㅠㅠ





 여수여행을 하면서 떡볶이를 먹게될 줄은 몰랐는데, 먹길 잘 한 것 같아요.
여수에서 발견한 떡볶이 맛집 고소먹방!
해산물 요리 가득 넘치는 여수맛집 리스트에 살포시 추천해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