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돈노

네고왕 하겐다즈 후기 및 맛 추천 (브라우니 마끼아또, 마카다미아넛) 본문

맛집

네고왕 하겐다즈 후기 및 맛 추천 (브라우니 마끼아또, 마카다미아넛)

또르푸 2020. 11. 5. 19:26

네고왕 하겐다즈편에서 구매했던 하겐다즈를 드디어 먹어보았어요.
하겐다즈가 가격면에서 좀 부담이 되는것이 사실인데, 반면에 가격이 비싼만큼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네고왕 하겐다즈 방송할때 어찌나 기대가 되던지! 방송 보고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저는네고왕 하겐다즈편이 방송된 날 저녁에 구매를 했어요. 그덕분에 원하는 맛을 골라서 주문할 수 있었어요. (사실 그때까지만해도 이렇게 품절 대란이 일어날거라고 상상조차 못했어요 ㅋㅋㅋ)
배송은 10월 중순쯤 받았던것 같아요.




제가 고른 첫번째 픽은 광희가 최애맛이라고 했던 브라우니 마끼아또 입니다.
저는 이 맛은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맛별로 다 먹어본건 아니지만 저도 먹어본 맛 중에서 최애로 등극했어요.





마끼아또 커피맛 아이스크림에 중간중간 브라우니가 박혀있어 브라우니의 식감까지 느낄 수 있어요.





그리고 제일 자주 먹었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인 마카다미아넛 맛이에요.
비행기까지 회항시키는 마카다미아가 아이스크림안에 쏙쏙 박혀있어요.






 근데 브라우니 마끼아또보다는 덜 달아요.
그래서 같이 먹게되면 이 마카다미아넛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없어요.
마카다미아넛은 단독으로 먹기로 해요.







마지막 픽은 카라멜 크림브륄레 모찌 입니다.
이 맛은 처음 먹어봐요.
맛없다는 후기도 좀 있어서 사실 걱정했어요.






근데 기대치가 낮아서일까요?
카라멜 크림브륄레 모찌도 맛있더라구요!
모찌 (찹쌀떡)이 들어가있어서 쫀득거리는 식감도 느낄 수 있구요.
크림브륄레의 맛도 잘 느껴져요.
크림브륄레 먹을때 크림브륄레 위에 설탕 뿌려서 토치로 딱딱하게 태우잖아요? 그 맛이 나요.

굉장히 달달합니다 ㅋㅋㅋㅋ




네고왕 하겐다즈 구매할때 2+1 구매하고, 파인트도 랜덤으로 2개가 같이 오는데요.
랜덤으로 함께 배송될 파인트 2개는 무슨맛일지, 이것도 은근 궁금했는데 2가지는 벨지안 초콜렛, 화이트 피치 앤 라즈베리에요.




화이트피지앤라즈베리는 처음 먹어봐요.
라즈베리 좋아하는데 이것도 맛있긴하네요.
그래도 브라우니 마끼아또가 최고입니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은 편의점에서 행사도 자주하니 종종 사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Comments